짧거나 길거나 귀엽거나
옌키 옌키는 우크라이나와 북부 유럽 국가들의 전통 복식을 현대적 기술과 소재를 활용해 창의적으로 재해석한 아우터를 만들어 왔어요. 독특한 실루엣과 감각적인 색감의 아이템을 선보인 옌키 옌키는 2016년 런칭 이후 두터운 마니아 층을 형성하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랍니다.
특히 현대적이며 패셔너블한 Kenny Jacket Soft Nylon은 옌키옌키의 아우터 중에서 가장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는 옷이예요. 도톰하고 아늑한 후드 덕분에 추운 날씨엔 꼭 찾게 될 데일리 아우터죠. 특별 제작한 신소재를 활용, 몸과 다운 사이에 층을 만들어 보온 효과를 높였답니다. 크롭 실루엣의 스타일리시함, 후드의 포근함 그리고 편안한 움직임을 모두 갖춘 케니 재킷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세상 예쁜 아우터라도 강력한 추위 앞에서는 무용지물이 되죠. 답은 역시 롱 패딩입니다. 롱 패딩도 옌키 옌키가 만들면 예쁩니다. 피라미드를 떠오르게 만드는 PYRAMIDE EXTRALONG COAT는 브랜드의 베스트 셀러였던 PYRAMIDE JACKET의 롱 패딩 버전입니다. 마치 망토를 입은 듯 어깨부터 뚝 떨어지는 PYRAMIDE JACKET의 특징도 그대로 살렸죠. 아래로 갈수록 넓어지는 실루엣 덕분에 롱 패딩이지만 움직일 때 불편하지 않아요. 추위를 막는 것은 물론 피라미드처럼 아름답습니다.
올 겨울은 유난히 춥다고 해요. 따뜻한 아우터를 입었다면 이제 귀와 얼굴의 보온도 챙겨야 하겠죠? 곰의 귀가 달린 옌키옌키의 바라클라바는 따뜻함에 위트 그리고 귀여움 한스푼을 담아 만들었어요. 귀 부분의 이어 플랩을 여미면 한 층 더 따뜻함을 느낄 수 있습다. 귀엽게 시선을 강탈하는 큐트 아이템이죠.
December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