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길을 런웨이로 만드는 룩
바야흐로 두꺼운 아우터는 옷장 안 깊숙히 넣고, 화사해질 시즌입니다.
거리마다 출근길 런웨이가 시작될 시즌이기도 하죠. 이럴 땐 과감함이 필요합니다.
그런 당신을 위해 준비한, 은은하게 시선을 빼앗는 룩을 준비했습니다.
이거라면 오피스 동료의 눈길도, 주말 데이트 장소에서도 모든 시선이 집중될거예요.
LOOK 1
스포티 스타일이 가미된, 진보적이지만 현실에서 소화 가능한 쿠튀르 룩은 이미 대세에 들어섰어요.
포인트 확실하면서도 실루엣을 챙긴다면 노출 하나 없이 기품있지만 섹시한 무드를 연출할수 있습니다.
시그니처인 크레센트 문 프린팅이 돋보이는 마린세르의 롱 슬리브 탑,
우아한 무드와 함께 실루엣과 디테일이 매력적인 마린 세르의 쟈카드 코르셋,
허리 라인을 아름답게 만들어 주는 HYKE의 코르셋 벨트,
풍성한 실루엣이지만 몸에 감겨드는 듯한 착용감이 매력적인 HYKE 슈퍼 와이드 팬츠,
단정하고 깔끔한 쉐입과 단단한 만듦새로 어떤 착장에도 매칭 가능한 KHAITE의 뮬 힐,
엣지가 살아있는 디테일과 쉐입, 충분한 수납력, 고급스러운 소재로 다양한 매력을 갖춘 질 샌더 핸드백까지.
일도 사랑도 일상도 완벽해 보이는 연상되는 트렌디 하면서도 우아한 룩을 완성해 보세요.
LOOK2
누가 뭐래도 화사한 계절, 컬러감과 함께 봄을 온 몸으로 만끽해 보세요.
말랑한 봄바람, 그 안에서 러블리한 무드와 함께 돋보이는 당신의 시너지도 같이 말이죠.
요즘처럼 날씨가 변화무쌍할 때, 재킷과 셔츠 그 어딘가의 경계선은 초여름까지 언제든 괜찮은 초이스가 될 거예요.
레이어드를 한듯한 포인트 디자인과 스트랩 디테일까지 갖춰 스포티하면서 유려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UJOH 셔츠,
봄 무드를 느낄 수 있는 리본 디테일에 컬러까지 러블리 그 자체인 SIMONE ROCHA 리본 디테일 탑,
차분하지만 디테일 하나하나가 살아있는 UJOH 레이어드 스커트,
어디에나 매치해도 포인트가 될 MM6 발레 플랫 슈즈,
팝콘을 연상케 하는 독특한 텍스쳐와 레더 소재의 장식으로 포인트룰 준 JW ANDERSON 바스켓 백까지.
화사나 봄처럼 사랑스러운 무드를 연출하고 싶을 때, 이 아이템들로 당신의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세요.
LOOK3
도톰한 이너를 입기에는 햇빛이 뜨겁고, 셔츠 한장으로는 약간 싸늘한 바람이 시린 초봄의 어느 날입니다.
이때 빛을 발하는 것이 바로 레이어링 스킬이죠, 아이템 하나하나를 잘 고른다면 룩도 아주 재밌어져요.
파스텔 톤에 크롭한 기장으로 아우터와 이너로, 사계절 내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UJOH 스트라이프 크롭 셔츠,
상큼한 오렌지 단면의 프린팅이 돋보이며 스트랩 디테일로 예쁘게 실루엣이 떨어지는 JW ANDERSON 탑,
어느 아이템과 조화롭게 어울리는 ENFOLD 터틀넥,
하체가 길어보이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자아내는 KOLOR 와이드핏 테일러드 팬츠,
얼핏 귀여운 아가씨같지만 우아한 숙녀의 느낌도 가득한 메리제인 슈즈와 힐이 조합된 샌들 MM6,
모노톤으로 포멀하게 입어야한다면, 코디에 방점을 찍을 수 있는 앵커 참 JW앤더슨 숄더백까지.
봄 느낌이 물씬 나는 컬러의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주어 상큼한 봄날의 룩을 완성해 보세요.
LOOK4
때로는 여성스럽지만 대담한 스타일도 충분히 시도해 볼 가치가 있어요.
이럴 때 만큼은 조금 과한가 싶어도 괜찮아요. 우리의 봄날은 짧으니까요.
24SS 시즌을 위해, 엘리든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브랜드, SIMONE ROCHA의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봄 햇살에 부서지듯 빛나는 장미꽃을 걸친 듯한 나일론 윈드브레이커,
이너, 아우터로도 어느 쪽으로도 활용도 높은 라운드 크롭 가디건,
웨어러블한 실루엣에 화사한 꽃 디테일을 더한 리본 포인트 스커트,
우아한 쉐입과 디테일을 갖춰 스커트와 데님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발레 플랫 스타일 스니커즈,
동그란 쉐입에 비쥬 디테일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디자인, 탄탄한 재질까지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은 크로스백까지.
SIMONE ROCHA 아이템으로 사랑스럽고도 스타일리쉬한 룩을 완성해 보세요.
Mar 28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