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패션 브랜드들이 그들의 프로덕트가 얼마나 가치있는지 말합니다. ‘환경 친화적인 소재로 만듭니다’, ‘50년 경력의 마이스터들이 손수 제작합니다’
에르뎀은 그저 아름답습니다. 아름다움은 매우 다양한 요소에 의해 결정됩니다. 소재, 컬러, 질서, 실루엣, 밸런스, 조합, 변칙 등 많은 포인트가 잘 어우러져야 합니다. 이 브랜드는 실험적인 직물, 생생한 인쇄, 정교한 디테일과 장인정신으로 단순히 시각적인 아름다움 이상을 실현합니다.
이들의 모든 컬렉션에 공통적으로 드러나는 특징은 ‘플로럴 패턴과 과감한 색감, 디테일한 소재의 변칙, 시대복을 연상케하는 엘레강스한 실루엣과 악세서리’입니다. 원근에 관계없이 아름다운 제품을 만들기 위해 꽉찬 짜임새를 추구하면서도 소재, 색감 등 디테일한 부분에서 밸런스를 맞춰 무거움 없이 적당하고 아름다운 외관을 완성합니다.
최근에는 SPA 브랜드 H&M, 화장품 브랜드 NARS 등과 협업하며 대중과 가까워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런던 패션 위크와 수많은 패션 어워드가 찬사를 아끼지 않는 ‘에르뎀’의 제품들을 해외 라이징 브랜드 편집숍 ‘엘리든’에서 만나보세요. 인지도있는 하이앤드 브랜드부터 아직 국내에 소개되지 않은 라이징 브랜드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