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brand

home editorial

생각하는 옷을 만드는 이네스 마샬

 

이네스 마샬은 패션과 디자인 저널리스트인 ‘이네스 바쉬’, 파리 출신 퍼 메이커 알렝 마샬’이 함께 런칭한 프랑스 브랜드입니다. 가죽과 니트 같은 원단부터 지퍼에 이르기까지 최고급 소재로 장인정신이 담긴 옷을 만들고 있으며, 럭셔리한 클래식 디자인에 현대적인 요소를 가미한 룩으로  많은 팬을 보유한 브랜드입니다. 특히 각 소재가 지닌 유연성과 특징을 실루엣에 녹여 독보적인 핏과 편안함을 선사하고 있죠.

 

HENRIETTE jacket in shearling

 

하지만 이네스 마샬이 사랑받는 이유를 우수한 퀄리티와 유니크한 디자인만으로 압축하기엔 부족함이 느껴집니다. 면밀히 살펴보면 그들의 옷 만드는 철학에 자연스럽게 눈길이 가죠.

패스트 패션이 주를 이루는 세계 패션계는 역사상 유례가 없을 정도로 빠른 스타일의 변화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이는 심각한 과소비를 발생시키고 있으며 지구 환경에도 큰 부담이 더해지는 상황입니다.

 

 

JACOBIN coat in shearling

 

이네스 마샬은 이런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모든 시작단계에서 친환경을 염두에 두고 옷을 만듭니다. 원단의 질감, 유연성, 색상에 따라 엄격하게 선별하고, 버려지는 원단이 없도록 꼼꼼하게 계산한 뒤 재단을 진행하죠. 이렇게 재단 된 원단은 프랑스 전통 봉제 공방으로 전달되며 숙련된 봉제기능사의 섬세한 손길을 거쳐 옷으로 완성됩니다.

 

GOLDIE jacket in lamb leather

 

지속 가능한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장인의 손에서 탄생한  품질이 좋은 옷. 자연스럽게 손이 가고, 그래서 오래 착용하게 되는 옷. 이렇게 이네스 마샬의 철학이 담긴 옷은 패션의 선순환을 가져오고 있죠.

 

이네스 마샬의 고급스러운 소재와 특유의 실루엣은 코트와 자켓 등 겨울 아우터에서 그 진가를 발휘하는데요, 특히나 퍼를 사용한 아우터에서 매력적이고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죠. 이네스 마샬은 엘리든 매장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 입고상품은 점포별 상이하므로 매장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