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는 우리의 것
Khrisjoy는 2017년 스타일리스트 Marzia Bellotti와 Maurizio Purificato가 창립한 브랜드입니다. 이탈리아 밀라노에 기반을 두고 럭셔리 하이브리드 스트리트 스타일의 옷을 만들고 있죠. 어린 시절 엄마가 입혀주던 재킷과는 다른 새롭고 신선한 디자인의 재킷, 옷들을 만들고 싶다는 방향성은 그들의 작업물에 고스란히 녹아 수많은 스트리트 스타일 마니아의 지지를 받고 있어요.
Khrisjoy는 90년대 클럽 문화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얻어 옷을 만듭니다. 특히 퍼프 크리스 패딩 재킷은 고기능 소재를 활용해 편안하고 아이코닉한 실루엣으로 Khrisjoy의 독창적인 디자인을 널리 알리고 있는데요. 다운 재킷 하면 '크리스조이'하고 떠오를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로고로 장식한 트로스트링 디테일은 Khrisjoy의 상징하는 디테일 중 하나입니다. 앞면의 매크로 지퍼와 지퍼커프스 소매까지 Khrisjoy 다운 위트넘치는 디테일이 돋보이죠. 폴리에스터 재질은 물론 트위드 등 모노톤 컬러부터 실용적인 컬러와 반다나 및 페이즐리, 그래피티 패턴까지 다양한 색상&패턴이 갖춰져 있습니다.
대중에게 가장 사랑 받는 옷은 만드는 사람 자신이 입고 싶어서 스스로 만든 옷이 아닐까 싶어요. 스타일리스트 Marzia Bellotti의 노하우와 경험, 그리고 그녀의 스타일적 욕심이 담긴 퍼프 크리스 패딩 재킷! 지금 엘리든에서 만나보세요.
September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