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brand

home editorial

스트리트웨어 컬렉션, PERVERZE

80년, 90년대 빈티지 패션의 정신과 스타일을 반영한 스트리트웨어 컬렉션을 선보이는 브랜드, ‘퍼버즈(PERVERZE)’를 소개합니다.

©퍼버즈 공식 홈페이지
 

2016년, 젊은 크리에이티브 크루가 도쿄에 설립한 패션 브랜드 퍼버즈(PERVERZE)는, ‘비뚤어진(perverse)’과 ‘짜다(squeeze)’의 합성어로 고집스러움과 강인한 반항심을 의미합니다. 빈티지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죠.

  

©퍼버즈 공식 홈페이지

 

퍼버즈(PERVERZE)는 의류 아이템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시도하고 있는데요. 대표적인 예로, 2018년부터 2020년까지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하여 사진 프로젝트, ‘PERVERZE PHOTOGRAPHY’를 진행해왔어요. Toyin Ibidapo, Sunny Suits 및 Kira Bunse와 함께 작업하며 퍼버즈(PERVERZE)가 가진 무드를 다채롭게 담아냈습니다.


  

©퍼버즈 공식 홈페이지

 

판매되고 있는 아이템의 종류와 스타일도 굉장히 다양해요. 빈티지한 느낌의 박시한 자켓, 퍼플 컬러의 크롭탑, 시크한 무드를 자아내는 무지 블랙 캡과 독특한 디자인의 가방을 만나볼 수 있어요. 이 외에도 창의적이면서도 힙한 스타일의 의류 아이템이 많아, 당신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발견하는 재미가 있을 거예요.

 

빈티지하면서도 감각적인 무드를 선사하는 패션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지금 바로 퍼버즈(PERVERZE)에서 만나보세요. 여러분의 눈길을 사로잡을 다양한 아이템이 기다리고 있을 테니까요!

 

 

June 2023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