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brand

home editorial

"이렇게 색깔 예쁜 신발 본 적 있어?" 'CARIUMA' : SNEAKERS in LOCAL & BRAZIL

 
 
브라질에서 건너온 흥겨운 사람들의 스니커즈를 만나보세요. '카리우마CARIUMA'는 브라질에서 가장 낙천적인 도시,
리우 데 자네이루의 자연환경과 스트릿 무드를 슈즈 제작에 녹여내는 스니커즈 브랜드입니다.
 
 
 
 
 
 
다양한 거래처와 신뢰를 쌓으며 독점적으로 확보한 고급 소재와, 특유의 경량 쿠션 기술,열대지방의 색채와 도시의 모던함을 끌어안은 디자인으로 카리우마의 스니커즈를 신는 사람을 나만의 낙원으로 인도합니다.
 
 
 
 

 
 
여름을 길게 보내는 브라질의 계절 감각은 얇은 캔버스천으로 발목을 감싸는 스니커즈 슈즈의 디테일이 발전하기 좋은 자연환경이었습니다.
신발 밑창에 쓰는 고무를 공급하는 아마존 열대우림이 그리 멀리 있지 않다는 점도, 카리우마를 웰메이드 스니커즈 메이커로 만들었습니다.
훌륭한 스니커즈가 천재 디자이너가 재능이 꿰어낸 작품이 아니라, 특정 지역의 문화나 자연이 자연스럽게 솟아난 공동체의 산물이라고 믿는다면,
카리우마의 스니커즈는 반드시 알아두면 좋을 라이징 브랜드입니다.
 
 
 
 
 
 
SNEAKER BAR's Pick
OCA Low Sneaker
 
OCA 시리즈는 발목에 살짝 걸치는 로우 스니커즈입니다. 공정무역으로 수입한 원료로 염색시킨 캔버스 천과가죽의 트로피컬한 컬러감이 OCA 시리즈의 가장 큰 비주얼 매력입니다.
 
원자재를 선택하는데 타협없는 완고한 고집은 염색된 천에서 느낄 수 있는 질감을아주 강렬하고 매혹적인 기분에 사로잡히는 원시적인 컬러로 이끌었습니다.야외에서 뜨거운 여름을 보내는 브라질리언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격한 움직임에도 편안한 착화감을 보탠 설계가 특징입니다.
 
브랜드 고유의 빗살 무늬가 새겨진 경량 아웃솔은 부드러운 쿠션으로 기능하고, 인솔과 아웃솔의 균형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설계가 풋에 들어오는 충격을 완화시킵니다.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