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brand

home editorial

패션의 마무리, 발끝 스타일링

진정한 스타일링은 발끝에서 나온다라는 말이 있듯이 신발은 전체적인 스타일을 좌우할 만큼 중요합니다. 꾸미지 않은 심플하고 편안한 차림일 때, 신발은 포인트가 될 수 있죠.? 어두운 톤의 수트엔 브라운 색의 구두가 예입니다. 외출 전 거울 앞에서 옷을 몇 번을 바꿔 입어도 어색하다면 나의 발끝 스타일링을 바꿔보는 건 어떨까요?

 

GOLDEN GOOSE의 신발은 스트릿웨어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하였습니다. 러닝솔 스니커즈는 스웨이드 원단에 반짝이는 실버 글리터 패브릭을 조합해 만들었죠. 시그니처 스타 로고까지 더해져 한층 블링블링함을 강조했습니다. 런닝솔 스니커즈처럼 반짝이고 화려한 신발을 신을 땐 회색/검은 톤의 추리닝을 입어보세요.

 

GOLDEN GOOSE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빈티지한 스트릿 감성이죠. ?70년대의 농구 스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프란시입니다. 브랜드 상징인 스타 로고와 특유의 몇 년은 신은 듯 낡고 해진 운동화로 남다른 스트릿웨어가 되었죠. 발목까지 올라오는 하이탑이라 답답해 보일 수 있지만 스니커즈 안쪽에는 지퍼로 열고 닫을 수 있어 신고 벗기에도 편안합니다. 패셔너블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원한다면 프란시 신고 외출해 보는 건 어떨까요?

 

GOLDOEN GOOSE는 빈티지한 느낌을 모든 컬렉션에 접목시켰습니다. 스트릿웨어의 완성 스니커바에서 해 보세요.

 

September 2022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