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의 라이징 브랜드 '이티스Eytys'. 스니커즈 스톡홀름 신드롬이라 불러도 좋을 만큼 매력적인 슈즈를 만듭니다. 스니커바의 1차 MD 라인업에 들어온 이티스의 스니커즈 시리즈를 소개합니다.
그랜드 프릭스
그랜드 프릭스는 탄탄한 바디에 화려한 컬러를 입힌 이티스의 2020 라이징 슈즈로, 두툼한 밑창과 튼튼한 외피에 다채로운 컬러를 입혀스트릿 무드를 이끄는 시리즈입니다.
도자
동양의 '도자'를 의도했을까요? 서로 다른 질감의 재료를 하나의 재료처럼 빚어낸 오리엔탈 미니멀리즘 디자인이 돋보이는 DOJA 시리즈. 스타일리시한 화이트닝 고무 솔에 절제된 광택의 스웨이드를 덧입혔어요. 명품 도자기에서 느낄 법한 절제된 장식미가 매력적인 캐주얼 스니커즈입니다.
마더 캔버스
이티스는 마더 캔버스에 '파라곤Paragon'이라는 이름 붙였습니다. '모범사례' 혹은 '귀감이 되는 존재 ' 라는 뜻이죠. 파라곤의 이름값을 톡톡히 치르는 모델입니다.매끈한 고급 가죽이 오프화이트 고무 솔과 만나며, 튀지 않으면서도 깔끔한 인상을 연출하는 일상화로 이티스 매니아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어요.
엔젤 캔버스
두껍고 질 좋은 가죽을 사포로 긁어 방부처리를 한 누벅 소재를 활용합니다. 워크 슈즈에 쓰이는 'D 링'을 사용, 신발 끈이 더욱 강하게 조여지도록 실용적인 디자인이 반영된 슈즈입니다.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한다면 다양한 쓰임새가 기대되는 이티스의 웰메이드 슈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