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brand

home editorial

테이블 웨어 추천 : 로얄 알버트, 탁가온

같은 음식이라도 장소와 분위기에 따라 느껴지는 맛이 다르다.

 
우리의 뇌는 후각과 미각, 시각 등 다양한 감각을 통해 음식을 인지합니다. 그래서 음식을 담아내는 식기와 기술은 식사에 대한 만족감을 보다 풍부하게 선사합니다. 롯데 탑스가 고급 레스토랑에서만 즐기던 플레이팅을 이제 집에서도 선보일 수 있도록 다양한 테이블 웨어를 제안합니다.
 
 

 

잉글랜드 중부지역 스톡온트랜트 롱톤에서 시작해 10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로얄 알버트는 엔틱하면서도 럭셔리한 분위기의 식기로 대중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

우리에게는 '올드 컨트리 로즈' 일명 황실 장미 찻잔으로도 익숙한 브랜드입니다. 로맨틱하면서 우아한 플로럴 패턴은 클래식하고 아방가르드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둥글게 파인 홈과 꽃잎을 닮은 부드러운 곡선, 금장 테두리로 라인감을 더한 로얄 알버트는 오감이 만족하는 풍미를 선사할 최고의 브랜드입니다.

 

 

 

로얄 알버트가 클래식의 정점에 있다면 탁가온은 모던함과 트랜디함의 정수인 브랜드입니다. 과하지 않은 색감에 심플한 디자인은 주방의 무드를 한층 고급스럽게 끌어올려 주며, 세라믹과 우드의 조화로움을 선보이는 양념통은 주방 생활에 신선함을 더해줍니다.

 

전통 가마솥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이 브랜드의 대표 제품 '탁가온 뚝배기'는 디자인은 물론 열전도율과 보존율까지 갖춘 세라믹 쿡 웨어의 대표 주자입니다. 뜨끈하게 담아낸 국물부터 크리미한 파스타까지 한식과 양식에 모두 어울리는 다양한 매력의 식기입니다. 먹는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을 선사해 맛을 더해주는 테이블 아이템 '로얄 알버트와 탁가온'을 롯데 탑스에서 만나보세요.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