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 명품 선물 추천 : 톰 브라운 페블 그레인 카드 홀더 & 구찌 인터로킹 G 카드 케이스 & 발리 BHAR BI 카드 홀더
지갑은 항상 몸에 지니는 데일리 아이템! 좋은 가죽과 디테일한 마감으로 꾸민 지갑은 소지품과 주인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줍니다. 애인에게 선물할 명품을 고민하시나요? 실패하지 않는 선물의 조건은 심플합니다. '보는 순간 마음을 빼앗는 비주얼' 섬세한 디자인으로 바라보는 이의 마음을 뒤흔드는 카드 케이스를 소개합니다.
THOM BROWNE 페블 그레인 카드 홀더
지갑은 남자의 개성을 표현하기 좋은 액세서리입니다. 무심코 꺼내기만 해도 스타일링으로 느껴질, 직관적이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해외 명품 브랜드 남성 지갑의 매력입니다.
카드는 일상에서 쓰는 빈도가 많습니다. 카드를 품은 케이스가 고급스럽다면, 카드를 쓴 하루도 만족스럽지 않을까요? 구찌 인터로킹 카드케이스는 가죽을 만질 때 느껴지는 촉감이 좋은 편입니다. 튼튼한 안감과 부드러운 겉가죽으로 카드를 꺼낼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모델입니다.
앤틱한 장식과 빈티지한 표면을 연출하는 가죽 소재로 트렌디 하지 않고 클래식한 멋을 드러내는 카드 케이스입니다. 실버 메탈 플레이트에 골드 톤으로 이중 도금을 한 구찌 로고가 심플한 멋을 선보입니다.
BALLY BHAR BI 카드 케이스
카드홀더 하나가 품격 있는 멘즈웨어를 완성합니다. 스위스 브랜드 BALLY는 구두 장인의 공방에서 시작해, 토탈 패션 브랜드로 거듭났는데요. 고전적인 아우라에 리스펙트를 보내는 프로덕트 디자인과 특유의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카드 케이스도 특히 BALLY STRIPE로 불리는 시그니처 패턴이 두드러지는데요. 네이비와 대비되는 화이트 컬러, 브라이트한 옐로 컬러를 배치해 세련된 컬러배색을 선보입니다. 엠보싱 처리된 브라운 카프 레더는 월렛 디자인의 진부함을 덜어내고 화려한 비주얼을 연출합니다.